진안장학숙이 지역과 사회발전의 주역이 될 유능한 인재양성을 위해 23년도 정기 입사생 68명(남32, 여36)을 모집한다.
입사 신청은 1월 2일부터 2월 3일까지 거주지 읍·면사무소에서 할 수 있으며 , 2월 중 입사생선발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발하게 된다.
입사 자격은 전주시 소재 고등학교 및 전북권 대학교(전문대 포함) 신입·재학생으로 진안군에 보호자 또는 학생이 주민등록을 두고 있어야 한다.
선발기준은 학업성적, 생활 정도, 가산점을 합산한 점수로 고득점 순으로 선발한다.
입사생으로 선정되면 입사비 5만원(입사시 1회)과 매월 15만원을 부담하면 된다. 재입사생은 입사비가 면제된다.
진안장학숙은 학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생활실을 2인실 34개로 구성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수시로 소독하며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사감들이 24시간 상주해 학생들의 안전 및 귀사 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으며, 영양 관리를 위해 균형 있는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장학숙 관계자는 “진안장학숙은 진안 군민의 교육비 부담 절감과 자녀들이 면학에 정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