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미래세대 위한 장학금 이어져

미래 우수한 인재 양성해 달라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30 [11:02]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미래세대 위한 장학금 이어져

미래 우수한 인재 양성해 달라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30 [11:02]

▲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미래세대 위한 장학금 이어져

 

지난 30일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미래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행렬이 이어졌다.

 

(사)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 3백만 원, (유)석금 2백만 원, 다소니 1백만 원, 다움광고사 1백만 원, (유)이룸건설 1백만 원, 평장마을 강수복 이장이 30만 원을 기탁했다.

 

3년 연속 3백만 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는 (사)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 신병철 회장은 “무주의 미래를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유)석금 임완택 대표는 “우리 지역 아이들이 사회에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다소니 김명수 사장은 “인재 육성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면서“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지역의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기탁의 뜻을 전했다.

 

다움광고사 이기은 사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기부금이 아이들 성장을 위한 자양분이 되길 바란다”라며 기탁의 뜻을 전했다.

 

(유)이룸건설 김희갑 대표는 “무주군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장학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장학금을 지원받은 아이들이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기탁 배경을 설명했다.

 

안성면 평장마을 강수복 이장은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학업을 못하는 학생들을 지원하고 싶었다”라며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황인홍 이사장은 “아이들을 아끼는 우리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이 헛되지 않게 사회를 빛내는 인재가 많이 배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