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주군, 하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 |
성주군은 30일 신속한 민원처리로 군민편의 및 만족도 제고에 기여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6명을 선발하고 시상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는 민원처리에 대한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고 민원서비스를 개선하고자 3일 이상 30일 미만의 유기한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한 공무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실효성을 높여나가기 위한 제도이다.
군은 신속한 민원처리와 민원담당자의 사기진작을 위해 매년 2회에 걸쳐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을 선정·시상하고 있으며,
하반기 평가 결과, 최우수에는 상하수도사업소 노유강 , 우수에 민원봉사과 황호률, 허가과 이아영, 장려에 선남면 이영환, 상하수도사업소 이권훈, 건설안전과 조혜원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으며 상장과 상품권이 지급됐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신바람 나는 근무환경을 제공해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 시키고, 신속?공정한 민원 처리를 통한 행정서비스에 대한 군민들의 다양한 요구와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