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중구, 2022년 모범중소기업인 표창 수여

박승래 ㈜인사이트온 대표 및 전재영 코렐테크놀로지㈜ 대표 수상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30 [17:24]

중구, 2022년 모범중소기업인 표창 수여

박승래 ㈜인사이트온 대표 및 전재영 코렐테크놀로지㈜ 대표 수상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30 [17:24]

▲ 중구, 2022년 모범중소기업인 표창 수여

 

울산 중구가 30일 오전 10시 중구청 대회의실에서 연말 표창 수여식을 열고, 2022년 모범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된 박승래 ㈜인사이트온 대표와 전재영 코렐테크놀로지㈜ 대표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중구는 지난 2020년부터 고용 창출, 매출 증대,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인을 선정해 모범중소기업인 표창을 전달하고 있다.

 

㈜인사이트온은 스마트공장 구축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회사로, 박승래 ㈜인사이트온 대표는 지역 출신 인재를 채용하고 4차산업 스마트팩토리 구축 사업을 선도해왔다.

 

또 지역 소프트웨어 전문가와 기업을 연결하는 이음마당(플랫폼)을 마련해, 기업의 인력난 해소 및 양질의 일자리 제공에 기여했다.

 

코렐테크놀로지㈜는 산업 설비 안전진단 및 안전 진단 장비 제조 전문 회사로, 전재영 코렐테크놀로지㈜ 대표는 지역 출신 인재를 다수 고용하고 꾸준히 기술 발전을 이루며 안전 문화 확산에 힘써왔다.

 

이와 함께 매년 함월노인복지관 등에 후원금을 기부하는 등 적극적으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올 한 해 지역 발전에 힘을 보태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지원 사업을 적극 추진해 나가며 기업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