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승로 성북구청장의 특별한 2023 희망 토끼 응원

이승로 성북구청장 희망토끼로 변신 성북구 공직자 응원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01/02 [15:34]

이승로 성북구청장의 특별한 2023 희망 토끼 응원

이승로 성북구청장 희망토끼로 변신 성북구 공직자 응원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01/02 [15:34]

▲ 이승로 성북구청장이‘희망토끼’로 변신하고 성북구 환경공무관을 찾아 응원하고 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의 특별한 변신이 2023년을 시작하는 성북구 공직자의 마음을 녹였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2일 본격적인 2023년 업무로 여념이 없는 성북구 공직자를 응원하기 위해 ‘희망토끼’로 변신 각 부서를 방문했다. 성북구민의 일상과 직결된 환경공무관, 복지담당 부서 등 격무현장을 집중방문했다.

 

갑작스레 등장한 토끼를 보고 당황하던 성북구 직원들은 이내 어설프지만 열심히 파이팅을 외치고 손하트를 만드는 모습에 웃음을 터트렸다. 토끼의 정체가 곧 밝혀졌지만 직원들은 성북구청장의 특별한 깜짝 응원에 감동했다.

 

성북구 복지정책과 관계자는 “복지사업은 성북구민에게 꼭 필요한 삶의 일부이기에 직원 모두가 2023년의 업무를 시작하며 다소 긴장하는 분위기였는데 희망토끼가 찾아와 웃음과 응원을 주니 더욱 신나게 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대내외적인 여건으로 여러모로 긴장 속에서 2023년 계묘년을 시작하게 되어 성북구 공직자를 응원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내보았다”면서 “성북구민 삶의 최일선을 더욱 열심히 살피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성북구 공직자가 즐거운 일터, 보람을 느끼는 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