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9일, 사회복지법인 사랑교육복지재단에서 수탁 운영하는 녹양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노동조합과 함께 흥선권역 주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희망주머니 후원금 1,250,000원을 나눔하는 시간을 가졌다. 희망주머니 후원금은 흥선권역 내 위기상황에 처한 요보호가정을 대상으로 생계비, 주거비, 난방비, 의료비, 교육비 등의 생계지원을 통해 재기를 지원하는 녹양종합사회복지관의 고유 후원 사업으로 복지관 개관 이래로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나눔을 통해 2023년 긴급생계비가 필요한 주요 가정에 다양한 형태로 지원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더욱 따뜻한 지역사회가 조성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하는 행사당일에는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노동조합 허연재 수석부위원장,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임해명 이사장을 비롯한 조합원 임원단과 공단 직원들이 함께 참석하여 노사간 화합의 시간도 가졌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노동조합 허연재 수석부위원장은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노동조합원분들의 작은 정성이 모인 나눔활동이 지역사회에서 소중하게 쓰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나눔활동에 임하는 조합활동을 펼쳐가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녹양종합사회복지관의 공완식 관장은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노동조합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사회의 함께 위치한 기관간 다양한 협력을 통해 앞으로도 많은 나눔이 펼쳐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흥선권역의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후원금을 적극 발굴하고 사용하여, 복지사각지대의 많은 분들이 혜택받도록 하겠다.” 라고 감사인사를 갈음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