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줄 잇다

지역 아이들의 미래 위해 사용해 달라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01/05 [10:55]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줄 잇다

지역 아이들의 미래 위해 사용해 달라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01/05 [10:55]

▲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줄 잇다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미래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5일 레이첼영어교습소와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무주군연합회에서 각각 1백만 원 을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기탁했다

 

레이첼영어교습소 이진숙 원장은 “평소 아이들 교육에 관심이 많았는데 장학재단에서 장학금 사업을 하고 있는걸 알게 됐다”라며, “적은 금액이지만 지역의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도움이 되고 싶었다“라고 기탁의 뜻을 전했다.

 

레이첼영어교습소는 2020년에 개업해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지도하는 목표를 가지고 영어를 가르치는 교습소다.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무주군연합회 김성곤 회장은 “인재 육성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회원들의 성금을 모아 전달하는 것”이라며 “무주군에 우수한 인재가 자랄 수 있는 자양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무주군연합회는 농업의 새로운 가치창조와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며 농업인의 권익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거성농자재 정민규 사장은 “무주의 미래는 바로 청소년들이다”라며 “이들 청소년들이 어엿한 무주의 일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황인홍 이사장은 “연초를 맞아 아이들을 위해 선뜻 기탁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무주의 청소년이 더 큰 인재로 성장하는데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