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동오마을 재복이네 솥뚜껑 생삼겹살, 의정부시 신곡2동에 하루 매출 수입금 전액 기부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01/05 [10:36]

동오마을 재복이네 솥뚜껑 생삼겹살, 의정부시 신곡2동에 하루 매출 수입금 전액 기부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01/05 [10:36]

▲ 동오마을 재복이네 솥뚜껑 생삼겹살, 의정부시 신곡2동에 하루 매출 수입금 전액 기부

 

의정부시 신곡2동주민센터는 1월 4일 신곡2동 동오마을에 위치한 재복이네 솥뚜껑 생삼겹살에서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라면 8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재복이네 솥뚜껑 생삼겹살은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2017년도부터 매년 겨울 하루 매출 수입금 전액을 기부해오고 있으며, 이날도 작년 12월 23일 하루 매출액으로 구입한 라면을 기탁했다.

 

김재복 대표는 매년 수익금 기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봉사활동에도 직접 참여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작년 12월 30일 아름다운 나눔인 표창을 수여받기도 했다.

 

김재복 대표는 “매출액 기부를 하는 날이면 손님들도 좋은 일에 동참하고 싶은 마음에 평소보다 더 많이 방문해주신다.”며, “매년 기부활동을 이어가며 저 또한 따뜻한 마음을 많이 느끼고 있는데, 이런 나눔들이 모여 우리 주변 모든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원 신곡2동장은 “어려운 경기 상황에도 매번 잊지 않고 주변 이웃들을 위해 몸소 사랑을 실천해주시는 김재복 대표님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따뜻한 마음이 많은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동에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