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서산시, 설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특판전 연다

우체국 쇼핑몰 및 서산뜨레 쇼핑몰에서 오는 20일까지 동시 진행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01/09 [06:46]

서산시, 설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특판전 연다

우체국 쇼핑몰 및 서산뜨레 쇼핑몰에서 오는 20일까지 동시 진행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01/09 [06:46]

▲ 명절 할인 판매 주요 목록

 

충남 서산시는 설 명절을 맞아 선물용품과 제수용품으로 인기가 높은 지역 농특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특판전을 오는 1월 2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9일 시에 따르면 이번 특판전은 설을 앞둔 시점에서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1월 17일까지 진행하는 우체국쇼핑몰에서는 생강한과, 어리굴젓, 한우, 감태 등 다양한 품목을 시중보다 1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서산뜨레몰에서는 1월 20일까지 전 품목 최대 25% 할인쿠폰을 제공해 실속 있는 추석 선물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시장이나 마트 등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가정에서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주문하고 직접 받아 볼 수 있다.

 

임종근 서산시 농식품유통과장은 “감사한 마음을 전할 설 선물로 서산 농특산물은 제격”이라며 “이번 특판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대외적으로 우수성이 입증된 좋은 품질의 서산 농특산물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산시 대표온라인몰인 서산뜨레몰은 45업체 60여 개의 품목이 입점해 있으며, 우체국쇼핑에는 설 선물용 농특산물 70여 종에 대해 할인쿠폰 발행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서산시는 서산뜨레몰, 우체국 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의 온라인 판매를 통해 22억 원의 판매실적을 올린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