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G중부새마을금고, 다산2동 취약계층에 설 선물 세트 50개 후원 |
MG중부새마을금고는 11일 설 명절을 앞두고 남양주시 다산2동의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식용유 50세트(100만 원 상당)를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MG중부새마을금고 박백순 이사장, 문태진 상무, 이종현 지금지점장을 비롯해 조영범 다산2동장, 김민수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MG중부새마을금고 박백순 이사장은 “이번 후원이 마음만은 가깝게, 조금이라도 넉넉한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민수 위원장은 “명절마다 잊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시는 MG중부새마을금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조영범 다산2동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로부터 전해지는 온정과 정성이 다산2동 취약계층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MG중부새마을금고가 후원한 물품은 오는 19일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50가구를 방문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