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와 대전테크노파크는 26일 지역 중소·벤처기업 육성을 위한 지원 사업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2022 대전광역시 기업지원사업 설명회’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설명회는 올해에도 온라인(유튜브)으로 진행된다.
시는 대전테크노파크 위주로 진행하던 설명회를 2015년부터 지역의 주요 기업지원기관으로 참여 기관을 확대해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
설명회는 대전테크노파크,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대전디자인진흥원 등 지역 주요 5개 기업지원기관이 참여한다. 올해는 지난 해 7월에 출범한 대전?세종?충남지역혁신플랫폼이 새롭게 참여한다.
각 기관별로 추진하고 있는 기업지원 사업을 안내하고, 사업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온라인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설명회는 유튜브에서 ‘대전광역시 기업지원사업 설명회’를 검색하거나 각 기관 홈페이지에 연결된 팝업창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2022년 기업지원사업 책자는 온라인 설명회 링크로 연결 또는 대전테크노파크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파일로 내려 받을 수 있고, 27일부터 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에 방문하면 책자로 받을 수도 있다. 시 관계자는 “대전시가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에 대한 정보 제공을 통해, 기업들이 사업 참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 기업 및 관심 있는 시민의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