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교육지원청 중앙초,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신나는 겨울방학 영어캠프 재미있는 교육놀이 활동으로 영어 실력 Up!Fun! Fun! winter English Camp에 참가하여 영어 실력 쑥! 쑥!
청도교육지원청 중앙초등학교는 지난 1월 3일에서 5일까지 3일 동안 4학년 ~ 6학년 학생들 중에서 희망자를 대상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실시하였다. 이번 캠프의 주제는‘재미있는 교육 놀이 활동을 통해 상황별 영어표현 배우기’로 각 주제별로 다양한 활동을 놀이중심으로 재구성하고, 학생주도형 활동을 통하여 생활영어 실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염려를 충분히 감안하여 엄격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영어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에 대해서 안전한 거리두기가 가능하도록 3 ~ 4명으로 학습조직을 구성하였고, 제기 만들고 영어로 팀 놀이, 쿠킹클래스와 영어 프리젠테이션, 영어 그림책 읽기, 장래희망 관련 퀴즈와 프리젠테이션, 나만의 영어 그림책 만들기 등의 다양한 영어 교육놀이 활동을 체험하였다. 영어캠프에 참가한 김○윤 학생은“코로나로 몸과 마음이 움츠러든 시기에 다양한 놀이를 통해 영어를 익힐 수 있어서 좋았으며, 평소 가지고 있었던 영어에 대한 거리감을 줄일 수 있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