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겨울방학 특강 운영청소년 대상 ‘특별함을 더한 겨울방학프로그램’ 10개 강좌 운영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이 겨울방학을 맞아 1월17일부터 21일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특별함을 더한 겨울방학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2022년도 개설 강좌는 체육 관련 강좌인 ▲푸시푸시! 배드민턴과 ▲점핑! 음악줄넘기 이외에도 ▲3D의 세계가 궁금해 ▲상상력 가득 레진공예 ▲신비한 마술의 세계 ▲나도 셰프 등 다양한 체험 중심으로 구성된 총 10개 강좌를 5회 과정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1월12일까지이고 접수방법은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로 신청 학생 본인 이름으로 회원가입 후 강좌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 기간 전까지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더욱 신속하게 신청할 수 있다.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고 교재 및 재료비만 학생 본인 부담이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반영해 회관 방문 시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 의무화, 수시 환기 및 소독, 강의실 내 책상 간격 조정, 강좌 시작 시간 분산 등 수강생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대면 수업이 어려운 경우 비대면으로 전환해 진행할 예정이다.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이정욱 운영과장은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방역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며 “아이들이 긴 겨울방학 중 특별한 일주일을 보낼 수 있도록 유익하고 흥미로운 강좌들을 개설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겨울방학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운영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