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도시관광공사, 2022년 상반기 정기인사 단행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2/04 [18:01]

파주도시관광공사, 2022년 상반기 정기인사 단행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2/04 [18:01]

파주도시관광공사가 2022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2월 7일자로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3급 승진자 1명을 포함한 총46명의 승진인사와 62명에 대한 전보발령이 이루어졌다. 대규모 조직개편과 6~8급 통합정원제 시행에 따라 평년보다 인사규모가 다소 확대된 것으로 보인다.

 

이에따라 ▲경영지원처장에는 임수현 재난안전팀장, ▲공공서비스처장 직무대리에는 최희준 혁신기획팀장, ▲도시관광개발처장에는 나호준 사무관(파주시 파견)이 임명됐다.

 

공사 관계자에 따르면, 대대적 조직개편 사항을 반영한 이번 인사는 ▲ 기존 사업인력의 개발사업 분야로의 배치 ▲ 장기근속자 순환보직을 통한 능력개발 기회 부여 ▲ 희망부서 적극 반영을 통한 인사 고충 해소를 기본원칙으로 하였다.

아울러, 본부와 팀 사이의 중간 관리직급인 ‘처’ 신설과 경력과 능력을 감안한 승진인사를 통해 직원 사기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정학조 파주도시관광공사 사장이 취임 직후부터 일관되게 선언해 온 ‘공사의 위상과 확실한 변화’를 향한 강력한 의지를 담은 만큼, 이제는 올해 수립한 목표의 달성과 공사의 도약을 위해 힘차게 나아갈 일만 남았다는 평가이다.

 

정학조 사장은 “공사의 본격적인 변화와 도약은 이제부터가 시작” 이라면서 “지난해가 공사로의 가능성을 보여준 시간이었다면, 2022년은 지속가능한 성장과 도약의 기틀을 세우는 원년으로써 더 강한 조직과 더 나은 미래 실현을 위해 모든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 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