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재)경상남도평생교육진흥원 2022년도 평생교육분야 지원사업 공모2월 23일까지 도내 시군, 대학, 평생교육기관 등 사업신청 가능
경상남도와 (재)경상남도평생교육진흥원은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코로나19로 위축된 경남의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하여 2022년도 평생교육분야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사업은 진흥원 주관으로 도내 18개 시?군, 대학, 장애인 평생교육 기관, 도내 평생교육기관 및 직업훈련기관을 대상으로 공모를 하여 5개 분야 20개 사업에 4억 7,8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공모사업 내용은 △시·군 평생학습 플랫폼 구축사업 △경남도민평생학습대학 △장애인 평생교육 지원사업 △지역인재육성 지역학습형 일자리 연계 지원사업 △지역인재육성 생애맞춤형 일자리 연계 지원 사업이다.
공모기간은 2월 7일부터 2월 23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재)경상남도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진흥원 이전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교육기회가 축소되고 교육환경이 위축되는 현 시점에 경남도민의 수요에 맞는 맞춤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도내 평생교육 기관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평생교육 사업에 지속적인 지원과 질 높은 사업 개발을 위하여 계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경상남도는 지난해 5개 공모지원사업을 통해 21개 기관에 4억 3,000만원을 지원하여 도민 2,327명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였고, 211명이 취업하는 등 시군별 특성에 맞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과 경남도민의 학습형 일자리 연계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성과를 보였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