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4일 신천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2, 3기 최덕종 회장이 이임하고, 4기 한기용 회장이 취임한 이날 이·취임식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해 시흥시의회 의원, 경기도의회 의원, 신천동 각 유관단체장 등 60여 명의 내빈들이 참석해 이·취임을 축하했다.
행사는 주민자치회 기 전달식, 이임 회장 감사패 전달, 취임 회장 위촉패 전달, 신규 위원 및 임원진 위촉장 수여, 이·취임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최덕종 이임 회장은 “그동안 도와주신 주민들과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 한기용 회장이 특유의 추진력으로 신천동 주민자치회를 잘 이끌어 주리라 믿는다”며 회장직에서 물러나는 소회를 밝혔다.
한기용 취임 회장은 “주민들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그 뜻을 받들어, 주민 스스로 만드는 살기 좋은 신천동 조성에 주민자치회가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최덕종 회장의 노력으로 조성된 나눔주차장은 지역문제를 자체적으로 해소하는 주민자치의 모범 사례”라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신천동 토박이인 한기용 회장 역시 신천동 역사의 한 획을 그은 분으로서, 신천동의 주민자치를 더욱 발전시켜줄 것으로 기대한다”는 축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