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울산 남구 장생포문화창고, 계묘년 새해 다양한 문화콘텐츠 선보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01/12 [06:23]

울산 남구 장생포문화창고, 계묘년 새해 다양한 문화콘텐츠 선보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01/12 [06:23]

▲ 울산 남구청

 

문화도시 울산의 문화 중심지인 ‘장생포문화창고’가 올해에도 다채로운 문화콘텐츠로 시민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장생포문화창고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남구 구립교향악단과 협업하여 음악이라는 언어를 통해 시민과의 대화를 열어 나갈 예정이다.

 

‘시민 음악 아카데미’는 지난해 참가자 87%가 만족하는 대표적인 문화교육 프로그램으로 올해도 드럼과 바이올린 과정이 4분기로 나눠 차례대로 열린다.

 

시민 음악아카데미 1분기 강의는 1월 10일부터 15일까지 접수하여, 1월 18일부터 4월 12일까지 시민들과 함께 예술적 언어를 배워 나갈 예정이다.

 

또한, 예술적 감성을 마주하기 위해 특별한 전시도 준비했으며, 다음달 2일까지 플루이드 아트(Fluid Art)를 통해 자연과 인간의 삶이 이어지는 모습을 서양화가들의 시점에서 풀어낸 김서연, 유미영 작가의‘자연과의 공존(FLONEO)’이 갤러리B에서 펼쳐진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장생포의 한 해 동안 모습을 자신들만의 감성과 색감을 담아 그려낸 ‘지금, 장생포를 기록하다.’를 통해 1년간의 추억을 함께 마음속에 간직 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계묘년 새해를 맞아 새해 카드 만들기 체험과 설 연휴동안 친환경 소재들로 자신만의 토끼를 만드는 아트 체험 Lab/bit(랩/빗) 등 다양한 예술적 감성을 연구하는 체험이 시작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