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하남중, “함께 하면 뭐든 할 수 있어” 학부모간담회 실시코로나19로 생긴 학교와 학부모 간 소통의 부재를 해소하는 계기
하남중학교(교장 박현숙)는 지난 4월 22일 “함께 하면 뭐든 할 수 있어”라는 주제로 학부모회 간담회를 개최하여 학교와 학부모 간 소통하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학부모회 임원, 학급 대표, 학부모 폴리스 임원 등이 참석하여 주요 교육활동, 학교 시설 개선 및 교육 현안, 학생자치회 건의 사항에 대한 최종 협의 등 학부모들과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이루어지고 있는 체육관 연결통로 공사 지연에 대해 학생들의 안전 등을 위해 하루빨리 완공하도록 해달라고 건의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학부모들이 좀 더 학교를 이해하고, 학교에 대한 신뢰도가 향상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하남중학교는 앞으로 간담회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참석 범위를 확대하고 이러한 소통과 협의의 자리를 자주 마련하여 모두가 행복한 하남중학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이는 학생주도 배움을 위한 미래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배움의 질 향상과 미래교육을 향한 변화를 선도하는 바탕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