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하남교육지원청, 2022학년도 교복업무 담당자 연수 실시교복 업무 담당자 연수를 통한 교복 업무 통일성 및 안정성 확보
광주하남교육지원청이 3일 관내 중·고·특수학교·각종학교 교복업무 담당자 90여명을 대상으로 교복업무 담당자 온라인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교복지원 계획 안내 및 교복 학교주관구매 진행 등 교복업무 담당자들에게 현장 중심의 교복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 화상회의로 진행됐다.
교복업무 담당자 연수는 교복지원 사업 소개 및 품질검사 안내, 교복 학교주관구매가이드북 안내, 교복 블라인드 심사 안내, 교복은행 및 교복물려주기 안내, 교복관련 민원 및 편한교복 안내 등을 주요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 중, 올해 광주하남교육지원청에서 위탁용역 계약을 통해 운영 중인 하남 YMCA 교복은행 상설매장(연중 매주 토요일 10시30분~16시 운영)에 대해 안내하여 교복은행 참여 학교에서는 교복 추가 구매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적극적인 홍보를 요청하고, 교복은행 미참여교에서는 추가로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하였다. 김성미 교육장은 “교복연수를 통해 교복업무 담당자들의 업무 효율성 및 전문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며, 교복 지원 사업 통일성 및 안정성 확보를 통해 보편적 교육복지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