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주하남교육지원청, 꿈의학교 학생 추가모집 실시

광주하남교육지원청이 학생 모집정원이 미달된 꿈의학교의 학생 추가모집을 실시

차영례 기자 | 기사입력 2022/05/09 [18:24]

광주하남교육지원청, 꿈의학교 학생 추가모집 실시

광주하남교육지원청이 학생 모집정원이 미달된 꿈의학교의 학생 추가모집을 실시
차영례 기자 | 입력 : 2022/05/09 [18:24]

광주하남교육지원청은 경기마을교육공동체 홈페이지를 통해 광주·하남 꿈의학교에 참여할 학생을 추가로 모집한다.

 

꿈의학교란 학생들이 자유로운 상상을 바탕으로 무한히 꿈꾸고, 학생들이 스스로 기획하고, 도전과 성찰을 통해 자아를 탐색하고 꿈을 실현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학교 밖 교육활동이다.

 

신청 대상은 경기도 내 초,중,고 학생 및 동일 연령대 학교 밖 청소년이다. 운영 기간은 5월부터 12월까지이고 참가비용은 무료이다. 학생 1인당 꿈의학교 1개만 참여 가능하고 최소 운영시간의 80%이상 출석 시 학교생활기록부에 기재 된다.

 

추가모집 대상 꿈의학교는 4월 25부터 5월 2일까지 신청 기간 내에 학생 모집정원이 미달 된 꿈의학교이다. 해당 꿈의학교 학생모집정원이 다 찰 때까지 모집이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경기마을교육공동체 홈페이지에서 학생이름으로 회원가입을 한 후 원하는 꿈의학교를 찾아 신청하면 된다.

 

김성미 교육장은 “광주·하남 지역의 더 많은 학생들이 꿈의학교를 통해 자신의 소중한 꿈을 스스로 찾기를 바라며, 학생들의 도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