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주하남교육지원청 도궁초, 모래요정 샌드아트 스토리텔링 모래동화공연

빛과 모래의 감동예술, 샌드아트 인성동화 공연 개최

차영례 기자 | 기사입력 2022/06/09 [14:46]

광주하남교육지원청 도궁초, 모래요정 샌드아트 스토리텔링 모래동화공연

빛과 모래의 감동예술, 샌드아트 인성동화 공연 개최
차영례 기자 | 입력 : 2022/06/09 [14:46]

광주하남교육지원청 도궁초등학교는 1학년~6학년 전교생 대상 6월 8일 9:40~10:20까지 40분 라이브 샌드아트 공연을 도궁초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이루어진 공연은 모래를 이용한 감성을 자극해 인성동화를 들려줌으로써 도궁초 친구들에게 소중한 꿈과 희망을 펼칠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샌드아트 동물변신 공연은 사람들에 비유해 각기 생김새도, 성격도 생각도 모두 다르지만,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삶, 다양성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또한 샌드 애니메이션으로 편견과 선입견 없이 세상을 올바르게 바라보는 인성 캐릭터를 비유하여 공연을 선보임으로써 도궁초 아이들의 올바른 인성교육에 도움이 되었다.

 

샌드아트 프로그램은?빛과?모래로?표현하는?이야기가?있는?그림,?샌드아트?라이브?퍼포먼스로?반전이?있는?그림의?전개와?다음?장면을?상상해보는?재미까지?선사하는?색다른?아트?공연이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창의력과 섬세한 예술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6학년 이현아 학생은 “붓도 연필도 아닌 손을 이용해 모래로 그림을 뚝딱 완성한다는게 너무 마법처럼 신기했어요”라고 말했다.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라이브 공연을 본 학생들은 다들 너무 즐거워하며 호기심 가득한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공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