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종복) 회원들이 8일 충북미래여성플라자에서 열린 충북여성단체협의회 8월 월례회의에서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박종복 충북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소속회원 과 주변인에게 행사를 널리 알려 많은 관심과 참여를 가질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K-beauty 오송, 세계속에 스며들다”를 슬로건으로 오는 10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온?오프라인으로 오송역과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열린다.
올해는 온-오프라인으로 210여개의 기업과 700여명의 바이어가 참여하며, 전년보다 오프라인 규모를 확대하여 오프라인 기업관, 대면수출상담회, 국내MD초청상담 등 대면 행사프로그램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뷰티컨퍼런스, 이벤트 및 체험, 제품판매 및 전시를 하는 마켓관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충북도 관계자는 “2022 엑스포를 통해 코로나 19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화장품기업에 해외 및 국내시장 진출 등으로 성장과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K-뷰티 명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