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8기 달성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인수위원회의 한달간 주요 활동을 담은 백서를 발간하였다.
인수위원회는 경제·일자리, 교육·복지, 교통·농업, 도시·건축, 예술·관광 등 5개 분야 13명의 인수위원과 10명의 자문위원들로 구성되었으며, 활동기간 동안 부서별 업무보고, 전체회의 및 각 분과별 회의, 주요 사업장 현장 방문 등을 통해 군의 현안을 빠르게 파악했다.
이번 백서에는 인수위 출범부터 해단까지의 활동 과정, 민선 8기 비전 및 군정방침, 정책 제안사업 등 다양한 활동사진을 포함해 현장감 있게 담아냈다.
특히, ‘군민이 빛나는 달성’이라는 최재훈 군수의 군정 운영 최우선 가치와 철학을 녹여냈다.
이은정 인수위원장은 “인수위가 내놓은 결과물인 백서가 민선 8기 군정을 시작하는 소중한 자료로써 가치 있게 활용되고 달성군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함께 해주신 인수위 구성원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최재훈 군수는 "그동안 인수위원회의 노고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반드시 군민이 빛나고, 군민을 섬기는 더 큰 달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수위 백서는 달성군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