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장호원읍 주민자치회는 17일 정기회의를 통해 2022년 주민총회 일정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날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8차 정기회의에서는 2022년 주민총회 일정과 분과별 의제를 발표하고 확정했다.
확정된 4가지의 의제 도출을 위하여 60여일간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성의와 열성을 보여 단합된 주민자치회의 모습을 보였다.
정재창 주민자치회장은 “장호원읍에 흐르는 청미천을 주변으로 우리 마을에 필요한 시설과 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주민 스스로 선정하고 만들어 가는 과정에 큰 의미가 있다”며, “한번 오면 또 오고 싶은 장호원읍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장호원읍 주민총회는 오는 30일 15시부터 장호원읍사무소 2층에서 개최되며, 2022년 주민자치회 경과보고, 분과별 사업의제 발표와 현장 투표와 결과발표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정재창 주민자치회장은 “2022년 주민총회를 통하여 장호원 발전 및 현안과제를 해결하여 더 나은 장호원읍을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향후 장호원읍 주민자치회에서는 주민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현안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민토론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