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최훈식 장수군수, “군민 중심의 행정 펼칠 것” 군민과 군수와의 대화 성황리 마무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8/19 [11:12]

최훈식 장수군수, “군민 중심의 행정 펼칠 것” 군민과 군수와의 대화 성황리 마무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8/19 [11:12]

장수군이 지난 16일 번암면을 시작으로 4일간 진행한 ‘군민과 군수와의 대화’를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군민과 군수와의 대화’는 민선8기 취임 이후 최훈식 군수가 직접 주민을 찾아 민선8기 군정 운영 방침에 대해 설명하고 군민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기 위해 마련했다.

 

최훈식 군수가 군민과 군수와의 대화를 진행하며 가장 강조한 것은 행정의 변화와 소통이었다.

 

최 군수는 “장수가 더욱 발전하기 위해서는 행정의 변화와 혁신이 필요하다”며 “행정을 변화시켜 장수의 미래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군민과 군수와의 대화에서 최 군수는 군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현장에서 청취하기 위해 군민들과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군민들의 이야기를 들었으며, 토론시간을 늘려 군민들의 질문에 하나하나 대답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장수군은 7개 읍,면에서 수렴한 군민들의 의견을 정리해 부서별 검토 과정을 거친 후 군정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최훈식 군수는 “항상 현장 속에 답이 있고, 그 답을 찾기 위해서는 군민들과 끊임없는 소통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항상 낮은 자세로 군민을 위한 군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