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상수도사업본부, 시의회 환경위원회 현장방문 간담회 개최시정 현안 논의 후 상수도사업본부 주요 시설 둘러봐
청주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지난 18일 청주시의회 환경위원회 위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상수도사업본부 주요 현안들의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는 제3대 청주시의회 개원 이후 환경위원회 위원들과 상수도사업본부가 함께 한 첫 간담회로, 소관 주요 시설들에 대한 현장시찰과 같이 이루어졌다.
강호경 상수도사업본부장과 각 부서장들은 환경위원회 의원들에게 상수도사업본부 주요 현황과 청주 북부권역 생활용수 확충사업 등 핵심사업 추진상황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제어실, 정수장 등 주요 시설들을 소개하며,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했다.
홍성각 환경위원회 위원장은 “시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시민들이 원하는 바를 신속하게 파악해 정책에 정확히 반영하길 바란다”며, “우리도 시민들의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필요한 일이 무엇인지 늘 생각하며 실천하는 시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강호경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깨끗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