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진접읍,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 캠페인 실시

청소년이 미래다, 청소년 유해환경 OUT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9/28 [16:52]

남양주시 진접읍,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 캠페인 실시

청소년이 미래다, 청소년 유해환경 OUT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9/28 [16:52]

▲ 남양주시 진접읍,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 캠페인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윤경배)는 지난 27일 진접읍 장현리 현대병원 일대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청소년이 미래다, 청소년 유해환경 OUT’이라는 슬로건으로 진접읍 청소년지도위원과 진접파출소 등이 민관 합동으로 참여해 진행됐으며, 청소년 일탈행위를 사전에 차단하고 청소년 보호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학교 주변에 청소년이 주로 방문하는 편의점, 음식점, 코인노래연습장, PC방 등 다중이용업소를 방문해 청소년 출입?고용금지, 주류?담배 판매금지, 청소년 보호 관련 법규 준수 등을 안내하며 지도 활동을 펼쳤다.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김미화 문화체육팀장은“나라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이 건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환경조성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시 한번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기울여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진접읍 마미숙 청소년지도위원은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는 올해 수능시험이 끝나고 청소년의 활동이 급격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인 오는 11월에 추가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