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가족센터는 지난 10일 정약용도서관 공연장에서 2022년 사업 보고회 ‘Thanks to YOU’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 보고회는 남양주시가족센터와 함께한 후원자, 봉사자 및 남양주시 가족들을 대상으로 올 한 해 가족센터의 사업 성과를 보고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남양주시 내 다양한 가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문화 가족 댄스 동아리 댄싱투게더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해 1부 센터 사업 성과 보고, 감사장 시상, 한국어 교실 수료식, 2부 마술 공연으로 진행됐으며, 사진 전시회, 포토 존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됐다.
최재웅 남양주시 복지국장은 축사를 통해 “한 해 동안 성공적으로 사업을 마무리한 가족센터와 참여 가족 모두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남양주시에서도 건강한 가족 구성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가족센터를 수탁 운영하고 있는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 정세환 부단장은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이 자리를 통해 모두가 화합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행복 공동체를 실현해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가족센터는 남양주시 다양한 가족들의 행복 공동체 실현을 위해 상담, 교육 및 문화 프로그램 등 맞춤형 가족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가족 기능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 내 유관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가족 문제의 예방 및 해결에 적극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