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이사장 정일권)은 12일 남양주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 학생을 위해 9천만 원 상당의 연간 기숙 학원비와 특강비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을 통해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의 추천을 받아 재수생, 검정고시생을 포함한 2024학년도 대입 준비 학생 중 학업에 대한 열의가 있는 우수 학생 3명을 선정해 대입 학습 과정 학원비와 특강비를 오는 2023년 3월부터 1년간 지원할 예정이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정일권 이사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교육 기관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으로 지역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남양주시 학생들을 위해 후원해 주신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에 감사드린다.”라며 “학생들이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학업에 열중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필요로 하는 우수한 학생들을 발굴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아이들의 학업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 주신 정일권 이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후원은 학생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지난 2014년 설립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화도읍 소재 여학생 캠퍼스(대표 정채영)와 양평군 소재 남학생 캠퍼스(대표 민송희)가 운영되고 있으며, 1대1 개인별 학습 관리와 생활 관리로 매년 서울 주요 대학에 대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2020년 12월에는 남양주시 동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2022학년도 대입 준비생 3명을 지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