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연말 맞아 어린이 뮤지컬 ‘빨간코 루돌프와 산타클로스’ 선보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13 [11:47]

남양주시, 연말 맞아 어린이 뮤지컬 ‘빨간코 루돌프와 산타클로스’ 선보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13 [11:47]

▲ 남양주시, 연말 맞아 어린이 뮤지컬 ‘빨간코 루돌프와 산타클로스’ 선보여

 

남양주시는 지난 10일 경복대학교 우당아트홀에서 관내 영유아 가정 60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뮤지컬 ‘빨간코 루돌프와 산타클로스’를 선보였다.

 

총 2회에 걸쳐 공연된 ‘빨간코 루돌프와 산타클로스’는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줘야 하는 산타 일행과 이를 방해하는 마녀의 좌충우돌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담은 인형 뮤지컬로 방문한 영유아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공연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오랜만에 캐럴 소리도 듣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큰 인형들이 나와 함께 노래하며 춤추는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어 좋았다. 가족들 모두 잊지 못할 12월을 보낼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제한됐던 영유아 대상의 다양한 공연이나 체험활동 등을 마련해 아이들과 가정 모두가 즐거운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가정양육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부모 교육을 비롯한 육아상담, 부모-자녀 체험 프로그램,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시기별 문화·예술·공연·행사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