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 동절기 취약가구 위해 쌀 100포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19 [12:13]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 동절기 취약가구 위해 쌀 100포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19 [12:13]

▲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 동절기 취약가구 위해 쌀 100포 전달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6일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가 후원품 쌀 100포(10kg)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후원품은 동절기를 맞아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가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했으며, ‘2022 진접읍 사회단체협의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전달식을 진행해 지역사회의 나눔 활동 문화 확산에 모범이 됐다.

 

김기철 진접읍 주민자치위원장은 “유난히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작지만 정성이 담긴 후원을 통해 지역 사회의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항상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는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설, 추석 등 명절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금과 후원품을 지원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