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결초보은시장 상인회, 범군민 소비촉진 운동 및 내고장 내직장 주소갖기 운동에 동참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3 [07:47]

결초보은시장 상인회, 범군민 소비촉진 운동 및 내고장 내직장 주소갖기 운동에 동참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3 [07:47]

▲ 보은군청

 

결초보은시장 상인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비 진작을 위해 진행한 한겨울의 동행축제‘윈·윈터 페스티벌 행사’마지막 날인 지난 24일‘범군민 소비촉진 및 내 고장, 내 직장 주소갖기 운동’에 동참했다.

 

이날 상인회는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범군민 소비촉진 운동 및 내 고장, 내 직장 주소갖기 운동’결의문을 낭독하고 보은군민에게 동참을 호소하는 것은 물론 유튜브 시청자들에게 결초보은시장 홍보와 소비촉진 운동·내 고장, 내 직장 주소갖기 운동에 대한 관심을 확산시키는 자리가 마련됐다.

 

아울러 지난 16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열린 윈·윈터 페스티벌 행사는 결초보은시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으로 추첨하는 경품행사와 크리스마스트리 등 포토존 그리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운영으로 많은 시장 이용객에게 좋은 호응을 받았다.

 

설용덕 회장은“결초보은시장은 보은을 대표하는 전통시장"이라며 "앞으로도 상인들과 방문객들이 행복한 시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다양한 축제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혜영 경제전략과장은“이번 결의문 낭독을 통해 범군민 소비촉진 운동과 주소갖기 운동이 결실을 맺길 바라며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