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연수구, 나르샤태권도장 동춘1동 지사협에 라면 400봉 전달도장 내 60명의 학생들이 정성 모아…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지길
인천광역시 연수구 동춘1동에 위치한 나르샤태권도장은 22일 동춘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라면 10박스(400봉)를 전달했다.
이번에 후원한 라면은 나르샤태권도장에 재원중인 60명의 학생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동춘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후원자의 뜻에 따라 한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몸어르신 등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라면을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나르샤태권도장은 지난해 5월에도 가족사랑 걷기대회를 통해 마련된 35만원을 동춘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하며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박광수 관장은 “후원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공동체 의식을 갖는 기회가 됐다.”며,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져 안전하고 건강하신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인철·이원행 위원장은 “이웃사랑을 전해주신 나르샤태권도장에 감사를 드리며, 후원하신 물품은 어려운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