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인요양시설인 대구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 보석마을은 2022년 12월 22일(목) 보석마을의 변화와 혁신을 위해 미션·비전을 수립하고 실천을 위한 선포식을 했다고 밝혔다.
선포식은 미션·비전 수립하기까지의 경과보고, 축사, 미션·비전선포, 미션·비전 현판 제막식, 케이크 커팅식 순으로 진행됐다.
보석마을은 2022년 8월 미션·비전 계획을 수립위한 사전회의를 거쳐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여간 전직원이 함께 모여 토의와 합의하는 과정을 거쳐 진행했다.
이날 선포식은 대구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 정국철 실장, 대구노숙인시설협회 장민철 회장, 수성대학교 사회복지과 이원주 교수, 희망마을(노숙인재활시설) 장준배 원장, 아름마을(정신요양시설)이해숙 원장, 생활인 대표, 보석마을 근로자대표가 내빈으로 참석했으며, 보석마을 직원들은 미션인 “우리는 노숙인의 더 나은 삶을 가꾼다”와 비전인 “우리는 생활인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체계 구축한다”라는 미션?비전을 함께 선포함으로써 실천의지를 다졌다. 보석마을 임은자 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이번 미션?비전수립은 보석마을이 노숙인요양시설로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마련하는 계기가 됐으며, 2023년부터 모든 사업계획과 운영계획에 적용하여 거듭나는 보석마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