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공사협회 대전광역시회, 장학기금 1,000만 원 기탁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7 [13:20]
▲ 왼쪽부터 한국전기공사협회 중앙회 이사 고기배, 한국전기공사협회 대전광역시회 회장 김양은, 이장우 대전시장, 한국전기공사협회 대전광역시회 부회장 전도하, 한국전기공사협회 대전광역시회, 상생협력위원장 유종협 입니다. |
대전시는 27일 한국전기공사협회 대전광역시회 김양은 회장이 대전시청을 찾아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 이장우 이사장에게 대전사랑 장학기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양은 회장은 “장차 대전의 주역이 될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지역인재육성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을 수행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협회 24개 회원사들이 십시일반 장학기금을 모았다”고 말했다.
이에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 이장우 이사장은 “여러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기탁금은 대전의 미래를 이끌어 갈 지역인재육성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전기공사협회 대전광역시회는 평소 사회공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실천하고 있으며, 대전 지역의 전기공사업 등록 관련 업무처리와 건기공사 안전확보 및 부실시공 방지를 위한 시공현장 점검 및 계도활동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