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포천시교육재단, 세밑 훈훈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고모3리 마을회?NH농협은행 포천시지부 장학기금 후원
(재)포천시교육재단은 지난 27일 고모3리 마을회에서 3백만 원을, NH농협포천시지부에서 1억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고모3리 마을회 전영식 이장은 “마을사업 수익 중 일부를 포천 지역인재 육성에 기여하고자 마을주민 모두 함께 뜻을 모았다.”며, “이번 기탁을 통해 앞으로 마을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NH농협 박윤경 포천시지부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는 우리 학생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교육 발전과 훌륭한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포천시지부에서는 포천시교육재단에 지난 2007년부터 지금까지 약 22억 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인재 육성과 포천시 교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에 백영현 이사장은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고모3리 마을회 및 NH농협 포천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며, “기탁금은 우리 지역 학생들의 더 나은 꿈을 이루기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