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안군 (사)변산지역발전협의회, 지역 인재육성 장학금 200만원 기탁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8 [12:08]

부안군 (사)변산지역발전협의회, 지역 인재육성 장학금 200만원 기탁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8 [12:08]

▲ 부안군 (사)변산지역발전협의회, 지역 인재육성 장학금 200만원 기탁

 

(사)변산지역발전협의회는 지난 26일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을 방문하여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김안석 회장은 “우리 단체는 부안군 관광명소인 변산면을 위해 회원들이 합심하여 지역 발전과 홍보에 힘쓰고 있다” 며 “장학금 기탁 역시 부안군 발전을 위해 우리 회원들이 할 수 있는 중요한 일 중의 하나”라고 밝혔다.

 

권익현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여러 사업들을 펼치는 중에도 학생들의 꿈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계속 부안군과 협력하여 명실상부 관광명소로써의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변산지역발전협의회는 변산해수욕장에 거점을 두고 변산해수욕장 홍보를 위한 다채로운 축제와 문화행사를 진행했으며 부안군과 협력하여 봄(수산물축제), 여름(비어축제), 가을(노을축제), 겨울(해넘이축제) 등 계절별로 각종 행사를 주최하여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며 부안군을 알리는 데 적극적인 노력을 해 오고 있다.

 

오는 ‘22년12월31일부터 ’23년1월1일까지 2일간 변산해수욕장 일원에서 제8회 변산 해넘이 축제를 추진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