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진천군청 직장운동경기부, 2년 연속 최우수 운영팀 수상

2022년 직장운동경기부 우수 운영팀 포상 공모…전국 1위 차지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8 [11:29]

진천군청 직장운동경기부, 2년 연속 최우수 운영팀 수상

2022년 직장운동경기부 우수 운영팀 포상 공모…전국 1위 차지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8 [11:29]

▲ 진천군청 직장운동경기부, 2년 연속 최우수 운영팀 수상

 

진천군청 직장운동경기부가 대한체육회에서 주관한 ‘2022년 직장운동경기부 우수 운영팀 포상’ 공모 사업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모 사업은 전국의 직장운동경기부를 운영하는 모든 단체를 대상으로 △직장운동경기부 관련 규정 준수 △선수단 문화 조성 노력 △선수단 성과 평가 △우수 활동 사례 등 총 4개의 심사 기준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진천군청 직장운동경기부는 올해 문화체육관광부가 마련한 표준계약서와 표준운영규정을 도입하고, 비위행위 근절을 위한 예방 교육 등을 꾸준히 실시했다.

 

또한 지역사회에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봉사와 재능기부 활동 등을 펼치며 심사 기준 전 분야에서 고르게 득점, 2년 연속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올 한해 전국체육대회 금3, 은2, 동1개를 포함해 각종 대회에서 금7, 은12, 동13개를 따내며 전국 최상위권의 실력을 뽐낸 진천군청 직장운동경기부는, 이로써 실력뿐 아니라 시스템적으로도 최고의 환경을 갖춘 우수한 팀임을 전국에 다시 한번 알리게 됐다.

 

총 2억 5천만원의 포상금이 걸려있던 이번 공모에서, 진천군청 직장운동경기부는 이 중 3천만원을 최우수 포상금으로 수령하게 됐다.

 

군 관계자는 “군과 직장운동경기부 모두의 노력으로 2년 연속 최우수상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선수 보호와 인권 증진에 더욱 노력을 쏟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