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업무협약 체결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을 위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협력
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7일 인천공항 CS아카데미에서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및 자원봉사 활성화를 통한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해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요 협약내용은 ▲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연계 ▲ ESG 기반 해양환경 분야 활동 ▲ 재능기부 지원 ▲ 자원 교류 및 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 기타 상호발전과 우호증진에 필요한 사항 등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김태식 점장은“이번 협약은 임직원의 지식과 기술을 지역사회에 전달한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향후에도 임직원에게는 자기계발의 기회를, 수혜자에게는 실질적 도움이 되는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중구자원봉사센터 배동수 센터장은“현대백화점면세점 임직원들의 자발적 재능기부와 센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사회계층이 공감하고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은 지난 3월부터 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해양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미단시티 내 나무심기 활동, 영종지역 청소년을 위한 진로교육 재능기부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