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정보화마을(영광굴비마을, 군남용암마을)에서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비자와 직거래하는 특산품 판매행사를 1월 1일부터 15일까지 15일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영광굴비 마을은 영광을 대표하는 브랜드이자 명성이 높은 ‘굴비 상품(굴비, 오가)’을 설을 맞이하여 34,000원부터 325,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할인 판매한다.
군남용암 마을은 청정 환경에서 생산된 ‘오색떡국떡’, ‘모시송편’, ‘태양초 고춧가루’, ‘천연 아카시아 벌꿀’, ‘복분자·오디 생즙’, ‘참기름’등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28% 할인가에 판매한다.
상품은 ▲영광굴비정보화마을 인터넷사이트 또는 전화, ▲군남용암정보화마을 인터넷사이트 또는 전화로 주문하면 된다.
아울러 영광군 정보화마을은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 전남도청 윤선도홀(1층 로비)에서 진행되는 ‘특산품 전시·판매행사’에 참여하며, 행사 상품은 남도장터, 인빌쇼핑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영광군 관계자는 “이번 설맞이 특판행사를 통하여 소비자에게는 영광군에서 생산된 품질 좋은 우수 농·수특산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정보화마을에서는 소득을 올리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