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하남백년로터리클럽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8 [16:10]

하남백년로터리클럽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8 [16:10]

▲ 백년로터리 산타잔치 기사

 

하남백년로터리클럽 공상철 회장은 지난 12월23일 로터리클럽회원들과 함께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조혜연관장)에 산타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산타 분장을 하고 백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아동들이 원하는 선물을 직접 구매했으며,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은 산타 선물을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전달해 주었다.

 

하남백년로터리클럽은 전문 직종의 리더들이 모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로 지금까지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여러 놀이프로그램으로도 함께하며 아동들의 복지 발전 뿐만 아니라 사회 곳곳에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모범을 보이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서도 필요한 곳에 도움이 되는 후원과, 봉사를 꾸준히 해 나아가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공상철 회장은 백년로터리클럽회원들과 함께 “평소 아동들이 갖고 싶어하던 선물을 고민하여 고른 만큼 아동들이 신나는 크리스마스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김길임 센터장)는 정성 가득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아동들이 받고 “내가 갖고 싶은 선물이다~”라고 소리치며 좋아하는 모습에 아이들의 가장 행복한 모습을 보았다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했으며, 학부모님들께서도 백년로터리클럽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