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당진시산업단지협의회, 농공단지 입주기업 워크숍 개최

농공단지 발전 방향 모색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8 [18:03]

당진시산업단지협의회, 농공단지 입주기업 워크숍 개최

농공단지 발전 방향 모색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8 [18:03]

▲ 농공단지 입주기업 워크숍

 

당진시는 28일 당진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당진시산업단지협의회에서 주최로 2022년 농공단지 입주기업 워크숍이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당진시의 오성환 시장을 비롯해 당진시 국회의원 어기구 의원과 관내 농공단지 입주기업체 협의회장,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 임직원 및 충남산학융합원 박상조 원장이 참석해 앞으로 농공단지의 발전 방향성과 그에 대한 미래 비전 등을 공유함은 물론 현재 당진시의 농공단지 활성화 방안에 대하여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서는 ▲농공단지에 입주한 중소기업 지원방안 홍보 ▲경영정상화 지원방안 ▲ 농공단지의 활성화를 목표로 하는 정책 발굴 등 기관과 입주업체의 다양한 정보 교류를 진행했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앞으로도 이러한 기업과의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기업 운영에 필요한 사항 및 정책들을 발굴해 현장과 행정 간의 접근성을 높여 정책 수요자 중심의 사업 발굴?추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당진시에는 총 7개 단지의 농공단지가 존재하며 시는 ▲당진농공단지 2차선 도로 확장 ▲농공단지 관리사무소 체육시설 설치 ▲농공단지 노후 기반 시설 개선 사업 등을 내년도 사업에 포함하여 농공단지 정주 여건을 개선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