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명시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화재 피해 주민 일상회복 위해 긴급지원금 100만 원 전달

하안4동 행복마을지기, 9단지 통장협의회에서도 지원금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8 [18:46]

광명시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화재 피해 주민 일상회복 위해 긴급지원금 100만 원 전달

하안4동 행복마을지기, 9단지 통장협의회에서도 지원금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8 [18:46]

▲ 광명시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7일 발생한 화재로 피해를 겪은 관내 주민을 위해 28일 긴급지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광명시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안명숙)는 지난 17일 발생한 화재로 피해를 겪은 관내 주민을 위해 28일 긴급지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화재 당일 피해 현장을 방문해 피해 주민의 위기 상황을 접하고 건강회복, 주거시설 복구 등 일상생활 안정을 위한 신속한 지원에 나섰다.

 

안명숙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화재로 인해 피해를 겪은 대상자가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우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 겨울철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이웃이 이웃을 돕는 복지안전망 만들기에도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란주 하안4동장은 “재난 상황에 놓인 주민을 위해 의미있는 지원을 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겨울철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 활동에 더욱 앞장서고, 한파 등 여러 위험요인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 보호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안4동에서는 화재 피해를 겪은 주민을 돕고자 9단지 통장협의회에서 지원금 40만 원, 마을공동체 행복마을지기에서 지원금 50만 원, 그 밖에 다수의 지역 주민들로부터 의류, 책, 장난감 등의 자발적인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