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명시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회, 어르신 추억 사진 찍어드리기‘오늘이 가장 젊은 날’행사 진행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8 [18:45]

광명시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회, 어르신 추억 사진 찍어드리기‘오늘이 가장 젊은 날’행사 진행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8 [18:45]

▲ 광명시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회는 지역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하게 장수하시라는 의미로 28일 관내 80세 이상 어르신 50여 명을 대상으로 추억사진 찍어드리기 ‘오늘이 가장 젊은 날’ 행사를 진행했다.

 

광명시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회(회장 염희균)는 지역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하게 장수하시라는 의미로 28일 관내 80세 이상 어르신 50여 명을 대상으로 추억사진 찍어드리기 ‘오늘이 가장 젊은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 활동은 액세서리와 메이크업, 헤어 디자인, 이동봉사까지 단체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했으며, 촬영한 사진은 액자로 제작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봉사는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접수와 안내, 장소 및 다과를 지원하고,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회 및 유관단체에서 어르신 헤어 디자인과 메이크업을 후원해 주었다.

 

염희균 철산3동 동정자문위원장은 “많은 분의 재능기부로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사진이 너무나 밝고 멋지게 나온 만큼 오늘이 어르신들의 생애 아름다운 날로 기억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진남 철산3동장은 “이번 어르신 사진 찍어드리기 행사가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층별 맞춤형 복지사업을 확대해 복지 사각지대가 없는 철산3동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