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은 지난 28일 군청 회의실에서 민선8기 합천군 공약평가단을 대상으로 공약사업 세부실천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이 번 보고회는 지난 10월 공약평가단 위촉 및 간담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회의로 민선8기 합천군 공약사항에 대한 세부실천계획을 공약평가단과 공유하고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로 향후 공약평가단의 객관적인 평가와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보고회에서는 먼저 분과회의를 통해 공약사업 담당 부서장으로부터 공약사업에 대한 세부실천계획을 보고 받고 질문 및 답변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전체회의를 통해 공약사업 전반에 대한 의견수렴과 앞으로 공약평가단 운영방향 등에 대한 토의의 시간을 가졌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합천군의 발전과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정확한 평가와 미래지향적인 제안을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성실한 공약 이행으로 군민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합천군 공약평가단은 지난 10월 공약사업에 관심이 많고 군민의 의견을 대변할 수 있는 자들로 하여 총 35명의 민간인으로 구성됐고, 건설교통환경, 농림축산산림, 문화관광체육, 교육복지보건 등 4개 분과로 나눠 운영되며, 반기별 정기회의를 통해 86개 공약 사업에 대해 이행실태 점검, 완료 여부 평가, 정책 제언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