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2022년 사업성과보고회 개최다양한 욕구에 대한 맞춤형 가족복지서비스 제공 활동성과 공유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지난 26일 2022년도 사업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식전 공연으로 가족 품앗이 동아리 ‘우행시’ 우쿨렐레 공연과 ‘빛드림’ 오카리나 연주단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올해 센터 활동 모습이 담긴 영상 상영 및 아이돌봄지원사업, 공동육아지원사업, 가족역량강화사업, 건강가정지원사업 활동성과를 공유했다.
또,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의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열정과 헌신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친 30명의 활동가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박경미 천안시 여성가족과장은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건강한 가족의 회복과 성장을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이 행복하고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가족 기능을 강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김장옥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올 한 해 동안 지원과 격려를 아낌없이 보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가족 유형에 따른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전개해 지역주민들의 욕구와 기대에 맞는 가족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