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산 장준용 동래구청장, ‘2022 대한민국 복지문화 대상’ 수상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9 [12:29]

부산 장준용 동래구청장, ‘2022 대한민국 복지문화 대상’ 수상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9 [12:29]

▲ 장준용 동래구청장 2022 대한민국복지문화대상 수상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WBC복지TV 부울경방송에서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복지문화 대상’에서 ‘지방자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7일 부산시청 1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복지문화 대상’은 행정 복지 시대를 맞이해 국제사회에서 한국을 빛내고 대한민국 각 분야에서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문화를 선도하고 실천하는 봉사자를 찾아 봉사의 가치를 널리 알려 나눔과 배려의 복지문화가 뿌리내리도록 하는 데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지방자치·사회공헌·문화예술·문화복지·사회복지·청소년봉사 부문 등 각계각층의 봉사자를 대상으로 시상했다.

 

장준용 구청장은 그간 장애인 목욕차 기부, 요보호 아동을 위한 잔디 구장 건립, 헌혈차 기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시설 개선방안 제시, 온천천 환경개선과 편의시설 보강, 지역주민들의 부족한 여가와 휴식 공간 확충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펼친 공로로 이날 수상자로 선정됐다.

 

장준용 구청장은 “대한민국 복지문화 대상 수상을 계기로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더욱 노력하고 더 많은 사랑과 열정을 지역사회에 실천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민선 8기 6개월째에 접어들고 있는 장준용 구청장은 ‘변화와 혁신! 새로운 동래’로 도약하기 위해 5대 분야 24개 공약사업을 확정 짓고, ‘구민이 행복한 동래, 다시 태어나도 살고 싶은 새로운 동래’를 만들기 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