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도시공사, 2022년 재난·안전 슬로건 개최 및 수상작 선정실천해요. 안전수칙! 함께해요. 재난예방!
양주도시공사(사장 이흥규)는 2022년 재난·안전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하여 총 4개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최근 발생하는 각종 재난·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알려 범국민적 관심을 유도하고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했다.
공사와 재난·안전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고, 주제는 ▲재난재해 및 안전사고 예방 ▲공사의 안전경영을 상징하는 내용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내용이다.
11월 접수 기간에 총 112개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12월 대국민투표와 창의성, 적합성, 명확성, 간결성을 기준으로 내·외부 공모심사단의 심사를 거친 끝에 최종 4작품을 선정했다.
최우수상 수상작은 “실천해요. 안전수칙! 함께해요. 재난예방!”으로 앞으로 공사의 재난·안전분야 캠페인·홍보물품·교육자료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흥규 사장은 “이번 공모전에 접수하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소중한 작품을 통해 다시금 재난·안전에 대한 의식을 일깨우는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재난재해를 줄이고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는 데 공사의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