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북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관우)은 지난 28일 공단본부 회의실에서 2022년 서비스품질평가단을 대상으로 공단과 고객이 함께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비스품질평가단’이란 평가단으로 위촉된 12명의 고객들이 각 사업장의 고객서비스 및 현장 부패행위 등을 점검하고 의견을 개진한 결과를 활용하여 공단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활동이다.
이날 간담회에서 공단은 지난 1개월간 평가단 활동 결과를 공유하고, 우수 평가요원에게 표창장과 인센티브를 수여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평가단의 제안 및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공단은 올해 ESG 경영과 소비자중심경영(CCM) 전략의 일환으로, 서비스품질평가단 외에 CEO의 현장 소통, ESG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주민참여 예산 공모제 등 고객 소통과 참여를 위한 다양한 시책들을 실시해오고 있다.
이관우 이사장은 “서비스품질평가단을 통해 공단이 발견하지 못한 개선점을 찾아 공단 경영계획에 반영할 수 있었다.”면서 “서비스 발전을 위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더 강화하여, 진정한 구민을 위한 공단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