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한개발 김재문 회장, 남양주시 15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등록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9 [18:23]

㈜대한개발 김재문 회장, 남양주시 15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등록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9 [18:23]

▲ ㈜대한개발 김재문 회장, 남양주시 15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등록

 

㈜대한개발 김재문 회장이 29일 남양주시 취약계층을 위해 1억 원 기부를 약정하며 남양주시의 15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아너 소사이어티’는 1억 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5년 이내 납부를 약정한 개인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으로, 현재 남양주시에는 15명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등록돼 있다.

 

김재문 회장은 “우리 지역에 아직도 어려운 이웃이 많다는 것을 알고,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해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라며 “전달된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코로나19와 경제 불황 등으로 더욱 힘든 시기에 큰 후원을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나눔, 상상 더 이상의 행복한 남양주시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재문 회장은 남양주시 화도읍에 소재한 건설·시공 업체 ㈜대한개발과 전원주택 단지 분양 업체 웨이크힐 및 가오실타운을 운영하고 있으며, 화도읍 지역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기부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